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속지 말라 온갖 좋은 은사와 온전한 선물이 다 위로부터 빛들의 아버지께로부터 내려오나니 그는 변함도 없으시고 회전하는 그림자도 없으시니라 그가 그 피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따라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약1:16-18
속지 말라는 말씀은 욕심에 의해 미혹되지 말라는 뜻으로, 욕심은 죄를
생산하고 죄는 사망을 계속 생산함으로 인해 자신은 없어지고 죄가 육신의 주인이 되고 맙니다.
마귀는 인간의 욕심에다 미끼를 던져 미혹하므로 시험에 빠지게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의 믿음을 테스트할지언정 시험(temptation)하지는 않으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날마다 순간마다 시험에 들게 하지 말아 달라고 기도하며, 육신의 욕심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우리에게는 모든 좋은 은사와 온전한 선물이 다 위쪽에 있지 절대 사람 쪽이 아닙니다.
세상에선 우리의 삶이 환난 그 자체이기에, 빌3:20절에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다고 하십니다.
우리의 욕심은 땅을 찾지만 우리의 영은 하늘을 찾습니다.
따라서 아버지로부터 내려오는 온갖 좋은 은사와 온전한 선물은 가르쳐서 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로 내려와서 이슬처럼 계속 스며드는데 그리스도의 영과 생명이 말씀에 의한 믿음을 가지고 인내하는 자들 속에 기름처럼 스며들어 육체화, 존재화 되어감으로 인해 믿음이 행함으로 열매를 맺게 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길이 열린 사람은 무엇을 하려고 설치지 않고 어떤 존재가 되어야 할까 고민하게 되므로, 시험의 때에 하늘을 향해 지혜를 간절히 구합니다.
하나님께서 그 피조물 중에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우리를 진리의 말씀으로 생산하셨던 것과 같이, 인간의 욕심도 죄를 생산하고 사망도 생산했기 때문에 우리 속에서 두 개의 소욕이 서로 대적 합니다.
그렇지만 하나님은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도록 생산하셨으며, 그리스도 안에서 그분과 확실하게 하나가 되도록 새로운 피조물이 되게 하셨습니다.
그 작품이 바로 진리의 말씀으로 생산하신 ‘한 첫 열매’로 그리스도 안에서 그분과 확실하게 하나가 되게 하셨습니다.
이 첫 열매들은 그리스도 안에서 ‘그 길과 그 진리와 그 생명’을 따라 하나님께 나아가고 또 그 길을 통해 하나님은 각양 좋은 은사를 내려주십니다.
따라서 자신의 욕심으로 살고 있는지, 하늘을 향한 믿음과 소망을 따라 인내로 살고 있는지에 대한 물음에 대답할 수 있는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들이 되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주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거듭나 영생을 얻은 자로서, 진리의 성령 안에서 그리스도와 하나가 되어 하나님 아버지께 닿은 진리의 지식을 가지신 사랑하는 동역자분들께 카보베르데의 8월의 기도 제목을 올려드리오니 마음껏 목청 높여 웅원가를 불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서부 아프리카 대서양 한복판 작은 섬나라 카보베르데에서,
조 남홍, 연섭 선교사
8월 기도 제목
* 하나님의 주권과 통치 안에서 부르신 자의 마음을 다 드릴수 있는 선교지가 되도록
* 리보네구아 MCCV 선교 공동체 안에 허락하신 우물에서 솟아나는 생수를 통해 주민들의 연합과 하나님의 선하심을 드러내는 복음적인 삶이 되도록
* 7월18일 선적된 컨테이너가 19일 운항 되어 9월 11일 이곳에 도착 예정 입니다. 실린 물품과 태양광이 파손 없이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 선교 공동체(교회, 유치원, 초등학교, 보건소) MCCV를 이끌어 갈 후임 선교사가 속히 세워지고, 현재 관리인으로 있는 ‘Marcos’ 형제가 신학 공부를 하여 예수님의 제자로 사역할 수 있도록
* 열악한 환경 가운데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우기철에 도는 전염병에서 지켜 주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개학할 수 있도록
소 속 : 한국 불어권 선교회, GMP America, AFF(아프리카 미래 재단)
전 화 : 한 국 070-8724-4456, 010 4793 0213, 010 4793 0649
카보베르데 238) 959-3512, 3513
주 소 : Palmarejo Grande Condominium 'Do' #306 Praia, Cape Verde
E-Mail : nhongcho@hanmail.net, youncho56@gmail.com
카톡 ID: cavoverdecho, Aroma56